더바디샵 모링가 향수 어떻게 해야

더바디샵 모링가 향수 어떻게 해야. 이제 슬슬 여름맞이 운동을 시작해야하는데 아직까지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밖에 나가서 운동하기가 너무 귀찮아지네요… 이럴때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다들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어떤 운동을 시작하셨나요? 어제 운동할겸 동네 한바퀴를 도는데 초록초록 뭔가 새순이 나고 매화꽃은 벌써 피었더라구요. 그동안 너무 어둡고 뭔가 우울한 겨울이었는데 봄이 오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아졌어요. 아침공기 마시면서 걷는 것 참 좋아하는데 겨울 동안은 얼어죽을까봐 못하고 있었거든요. 요즘 다시 하고 있는데 아직 쌀쌀하긴 하지만 걸을만 한 것 같아서 아주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이번엔 더바디샵 모링가 향수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모링가는 상처의 치료에도 아주 좋은데 많은 분들이 모르는 효과 중 하나인데 혈액 응고를 돕기 위해 사용되기도 했고 혈액 응고에 아주 유용하기 때문에 좋고 상처의 감염 부위가 전이되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이것은 항박테리아 속성이기 때문이고 페이스트로 만들어 상처에 직접 바르면 치료 목적으로도 아주 좋고 감염부위에도 효과적입니다.

특히 더바디샵 모링가 향수 관련하여 피부 건강에 좋다는 것은 다들 알고 있을텐데 왜냐하면 관련된 상품이 아주 많고 항박테리아 성분이 있고 항바이러스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우리 피부를 각종 감염이나 바이러스 등으로부터 지켜주어 피부를 매끈하게 해주고 피부 건강을 좋게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신체 건강에도 좋지만 피부에도 아주 좋은 영향을 끼칩니다.

모링가는 부위마다 그 효능이 다양하고 활용도가 많아서 주목해야 하는것인데 잎은 건조시켜서 차로 마실 수 있고 생잎을 채소와 함께 믹서기에 갈아서 녹즙형태로 마시는 것도 건강에 아주 좋고 생잎을 먹을 때에는 나물이나 샐러드 형태로 요리해서 먹을 수 있는 것도 장점이고 건조된 잎을 파우더로 만들어 미용팩을 만들어 피부에 직접 사용할 수도 있습고 씨앗과 오일은 신체 에너지 대사를 촉진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줍니다.

모링가는 염증에 대응을 하는데 소염 효능이 있어서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염증 수치가 높아지게 되면 우리 몸에서는 적신호를 보내는데 이를 완화시켜주고 염증은 대부분 우리 몸에서 일어나는 모든 질병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안좋고 우리 몸에서 염증을 일으키는 것이나 박테리아 균 같은 것과 싸워 우리를 건강하게 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모링가가 하는데 활성산소는 암이나 여러가지 질병을 일으키는 근본적인 원인이 될 수 있는 아주 안좋은 요소이므로 활성산소를 제거해주는 것은 아주 훌륭한 일이고 우리 몸속에 없애주어야지 세포가 노화도 안되고 좋고 많은 항산화 물질로 가득차 있어서 건강한 세포를 손상되지 않게 해주고 세포의 구성을 바꾸는데 도움이 됩니다.

더바디샵 모링가 향수 관련 내용으로 당뇨에 아주 좋은 혈관청소부라고 불리는 것을 소개해드리자면 바로 모링가인데 300가지 질병을 치료한다는 만병통치약수준의 효능을 보이고 있고 피를 맑게 해주고 몸안의 독소를 제거하는 능력이 탁월하기 때문에 특급 혈관청소부라고 불리고 있고 식물계의 종합영양제로 불리면서 인기가많아지고 있으며 향도 좋아서 다양한 제품으로도 출시되고 있습니다.

모링가에는 아미노산이 풍부한데 쌀로 만든 식초에 비해 97배나 높은 아미노산을 함유하고 있고 철분은 무려 자두의 82배나 있고 비타민c는 오렌지의 7배나 있다고 하고 칼슘은 우유의 16배 식이섬유는 상추의 28배 비타민e는 계란의 96배 엽산은 시금치의 46배나 많은 것으로 되어있어서 다른 식품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어느정도 몸에 좋은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더바디샵 모링가 향수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