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보다 비싼 캠핑카 베스트 10

집보다 비싼 캠핑카가 있다는 것을 아시나요. 정말 금액도 금액이지만 겉모습이나 안의 내장재를 보면 럭셔리합니다. 최근 전국적으로 캠핑카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는데요. 특히 포터나 스타렉스 카니발 등을 개조하는 방법부터 카라반을 끌고 다니는 방식, 아니면 직접 만드는 방식까지 그 모습과 방법들은 천차만별입니다.

캠핑카 또한 어찌 보면 이동하는 ‘집’이기에 쾌적한 환경이 마련되어야 하는 것은 지당한 사실입니다. 이번에 호화스럽고 한눈에 반할 정도의 멋짐이 담겨있는 럭셔리 캠핑카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 합니다. 금액만 봐도 후덜덜하네요. 소박하게 1위에서 10위 중에 아무거나 일주일만 빌려서 여행하고 싶네요.

 

10위. Entegra Coach Cornerstone (₩ 5억)

Entegra Coach Cornerstone

이 캠핑카는 석영 카운터 탑, 온돌 세라믹 타일, 샤워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운전실의 경우 모바일 아이, 고급 터치스크린 및 스마트 휠이 있어 운전 및 제어를 하기 쉽게 구성해 놓았습니다.
 
스위트룸의 경우 워크인 옷장, 바(Bar) 및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어 장기간 여행을 편하게 만들어줍니다.

 

9위. Country Coach Magna 630 ( 5억 6천만)

Country Coach Magna 630

이것은 환경론자들과 자연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선호할 만한 캠핑카입니다. 디자이너들은 호두나무 재질의 가구와 버스 내의 모든 시스템에 전력을 공급하는 태양열 패널과 같은 기능을 추가하여 친환경 콘셉트의 캠핑카를 구성했습니다.
   
게다가 환경친화적 스펙에 600 마력 엔진을 탑재하여 약간 모순적이긴 하지만 높은 언덕길도 쉽게 주행 가능합니다.

 

8위. NewMar King Aire ( 6억 3천만)

NewMar King Aire

이 캠핑카는 호화로운 여행과 궁전의 모습을 콘셉트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나무 재질의 가구로 구성된 넓은 주방이 있고 침실에는 욕실과 2개의 소파세트가 있습니다.
   
엔진의 경우 600 마력 Cummins ISX 터보 디젤 엔진이 탑재되어 있으며, 크루즈 기능, 충돌 방지 시스템 등 안전 편의사항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7위. Country Coach Prevost ( 8억 5천만)

Country Coach Prevost

이 캠핑카의 경우 장거리 여행용이 아닌 도시 또는 마을을 여행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세라믹 타일, 우아한 침실, 삼나무 재질의 가구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 안전시스템이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캠핑카 중 하나이기도 해서 해마다 수천억 원씩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6위. Prevost H3 45 VIP ( 10억 2천만)

Prevost H3 45 VIP

Prevost의 H Series의 일부이며, H3 45 VIP의 경우 젊고 독창적이며 부유 한 사람들을 타깃으로 출시된, ‘시대를 초월한 고전적 디자인’의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캠핑카 외부는 가볍고 강도가 강한 섬유 합성물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의 경우 고급스러운 모던 가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5위. Foretraveller Custom Edition ( 11억 4천만)

Foretraveller Custom Edition

이 캠핑카는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제조사에서 제작한 차량으로 정교한 수작업과 우수한 마감 처리로 유명합니다.
   
특히 차량 진동을 바닥 전체에 분산시켜 최소한의 소음으로 줄여주는 정숙성이 장점입니다. 디자인과 인테리어는 전통적이며 앞서 언급된 캠핑카와 같이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제작사의 노하우에서 오는 특유의 품격이 있습니다.

 

4위. Will Smith’s ‘The Heat’ ( 13억 6천만)

Will Smith’s ‘The Heat’

지금껏 제작된 캠핑카 들 중 가장 큰 규모입니다. 1,200 평방 피트(33평) 규모를 자랑하며 22 개의 바퀴에 달려 있으며 14 개의 TV 화면과 1억 원 이상의 가죽 인테리어를 자랑합니다.
   
이 캠핑카는 윌 스미스만이 소유한 특수 캠핑카이며, 만일 정말로 사용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1주에 1100만 원 대여료를 내고 빌릴 수 있습니다.

 

3위. Marathon Designer Coach ( 16억)

Marathon Designer Coach

마라톤 디자이너 코치는 예술 작품으로 봐도 무방할 정도의 목공예가 적용되었습니다. 생산량이 매우 적기 때문에 구매에 오랜 시간이 걸리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다는 전문가들 평이 있습니다.
   
현재 이 캠핑카는 미국의 유명인들이 애용하기로 이름이 나있습니다.

 

2위. Featherlite Vantare Platinum Plus ( 22억 6천)

Featherlite Vantare Platinum Plus

이 캠핑카는 다른 것보다도 내부 인테리어에 들어간 재료 값이 비싸기로 소문났습니다. 구체적으로 밝혀진 것은 없지만, 위의 이유로 높은 가격이 책정되었으며 처음 설계부터 백만장자 이상의 부호들을 위해 설계된 차량입니다.
   
특히 미니 스포츠카를 실을 수 있는 미니 차고가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1위. Marchi Mobile Element Palazzo ( 26억 2천만)

Marchi Mobile Element Palazzo

세계에서 가장 비싼 캠핑카다. 자동차, 요트 및 항공기술의 특성을 결합하여 억만장자를 위한 최고의 ‘궁전’이라는 콘셉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중동의 석유 부호들에게 100대 이상 팔려나간 차량으로 유명하기에, ‘왕’을 위한 차량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를 보면 최첨단 침실, 벽난로, 심지어 옥상 테라스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또한 차량에서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칵테일 바를 개인 휴양지 분위기로 바꾸는 ‘Sky Lounge’입니다.
   
대리석으로 꾸며놓았기 때문에 럭셔리의 정점을 찍은 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