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확인해보세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확인해보세요. 이제 슬슬 여름맞이 운동을 시작해야하는데 아직까지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밖에 나가서 운동하기가 너무 귀찮아지네요… 이럴때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은데 다들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어떤 운동을 시작하셨나요? 날씨가 많이 따뜻해지고 지나가다 보니까 초록색 새순이 자라나고 있더라구요. 언제 봄이 오나 했는데 오긴 오나봐요. 그래도 아직 나무들은 앙상하고 뭔가 푸른 것좀 보고 싶어요. 최근에 식기세척기를 샀는데 너무 편하고 좋은 것 있죠. 처음에는 돈도 생각이 들고 설거지 그냥 금방 내가 후딱 끝내는게 낫지 싶었는데 아니었어요. 식기세척기는 정말 필수템이예요. 이번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오메가 3는 필수 지방산으로 우리 몸에 절대 필요한 불포화지방산이에요. 체내에서 만들어지지 않는 성분이라 식품을 섭취해서 조달해야 되는 성분이거든요. 불포화지방산에는 우리가 많이 알고 있는 DHA와 EPA가 있으며, 여기에 ALA가 포함됩니다. 알기 쉽게 말하자면 DHA와 EPA는 연어와 크릴새우, 고등어 등 생선과 해조류에 함유되어 있고 ALA는 호두와 들깨, 카놀라 등의 기름입니다. 즉 들기름이나 카놀라유 등의 지방을 섭취하면 주로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고 나머지는 아주 소량으로 DHA와 EPA로 전환되어 우리 몸에서 작용하는 것이죠.

특히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관련하여 저는 요즘 수산시장에 가는 것에 푹 빠져서 자주 방문하고는 해요. 수산시장에 가면 정어리나 청어를 굉장히 저렴하게 팔거든요. 사와서 회를 떠먹어도 좋고, 구이를 해먹어도 너무나 맛있어요.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몸에 좋은 지방산까지 섭취할 수 있다고 하니 더할나위 없이 좋죠. 이 오메가 3 지방산이 혈액 정화해주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는 역할을 하거든요. 따라서 고지혈증을 예방하는 데에도 톡톡한 역할을 한답니다!

저희집도 남들 다챙겨 먹는다는 오메가3을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이 영양제 똑바로 먹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5년 정도 건강식품에 대해서 알아보면서 먹는 것보다 올바르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특히 지질 영양제는 잘못 먹으면 독을 먹는 것과 같다고 해서 꼭 알고 먹어야 하는 영양제더라고요. 치킨집이나 튀김집에 가면 기름이 되게 농도가 짙고 색이 탁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때 우리는 기름이 산화되었다고 하는데요. 지방을 담고 있는 영양제도 산화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야 합니다.

TV 건강 프로그램이나 수많은 건강 관리 정보 속에서 하루가 멀다고 몸에 좋은 것들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나왔다가 핫하다가 사라지고, 나왔다가 불티나게 팔리다가도 또 사라지는 것들이 많았죠. 오메가3를 주변에서 많이 들어 보셨을 거예요. 여러 매체나 인터넷, 그리고 광고에서 자주 등장하는 영양소에요. 정작 저도 이번에 알아보면서 알게 되었지만, 오메가3가 뭔지를 아시는 분은 거의 없을 거예요. 효능과 그렇다면 구입하고 싶은데 어떤 제품이 좋은 건지? 쉽게 정리해 드리도록 해볼게요.

현대인들이 많이 선호하는 영양제 중 하나가 오메가 3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어르신들 선물로도 좋은 영양제품 입니다. 그 이유는 혈중 중성 지방 농도를 낮춰주면서 혈행 개선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현대인들이 필수적으로 섭취해야 할 영양제 중 하나로 자리를 잡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회사 생활을 하다 보면 피곤하고 지친 몸으로 인해 일상생활에 영향을 줄 때가 많은데, 영양제 하나만 잘 섭취해도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특히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관련하여 오메가 3는 영양제로도 부족한 성분을 채울 수 있지만, 평소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한 음식들을 알아두고 함께 섭취하는 것도 도움이 된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음식으로는 연어나 참치, 고등어, 크릴새우 등인데요. 이 음식들에는 불포화지방산 EPA, DHA가 풍성하다고 알려져 있죠. 또한 호두와 아마씨 등의 기름과 들기름, 카놀라유 등이 있어요. 대부분 우리 식탁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음식들이 많죠? 부족함이 없이 우리몸에 필수 지방산을 채워서 건강한 삶도 꽉꽉 채워보시기 바랍니다.

EE형의 경우에는 에탄올에 불포화지방산 1개가 결합되어 있는 형태입니다. 필요없는 기름을 없애서 함량은 높아지지만 글리세롤까지 제거되면서 흡수율이 제일 떨어지는 형태이기도 합니다. 또한 에탄올 성분으로 인해서 임산부나 노약자의 섭취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RTG형은 TG와 EE의 단점을 보완한 형태인데요. 그렇다 보니 글리세롤과 불포화지방산 3개가 붙어 있는 형태로 흡수율과 함량 모두 뛰어납니다. 그렇다보니 가격이 가장 비싸다는 단점이 있는데 비싼 만큼 효율성이 높다는 점을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